구글상위노출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앵커는 종종 페이지 자체보다 웹 페이지에 대한 더 정확한 설명을 제공한다.”

이렇게 등록을 하시면 구글에서 검색으로 들어오는 유입이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같은 사이트의 동일한 콘텐츠는(약간의 변화를 주었더라도), 페이지의 상위 노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제휴 링크 자체는 구글 상위 노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하지만, 너무 많은 제휴 링크가 있다면 구글이 사이트 자체를 빈약한 제휴 사이트로 판단할 수 있다.

링크 없이 브랜드가 언급되는 경우가 있다. 구글은 이런 링크가 없는 브랜드 언급도 브랜드 시그널로 인지를 한다.

실질적으로 제가 깨달은 것은 좋은 기술력을 만나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관련성: 사용자가 검색하는 내용과 관련있는 지역 비지니스를 더 잘 노출시킵니다.

사용자가 자주 방문한 사이트는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자주 보인다, 즉, 구글 상위 노출이 된다.

그렇다면 구글마에스트로는 어떻게 해서 그런 작업을 가능하도록 할 수 있을까요?

게스트 게시물의 링크는 여전히 가치가 있지만 편집 링크만큼 강력하지 않다(“대규모” 게스트 게시물은 사이트를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

구글은 사람들이 한 사이트에 얼마나 오래 머무는지, 즉, 사이트의 체류 시간에 초점을 둔다. 오래 머무르면 머무를수록 효과가 있다.

“rel=supported” 또는 “rel=UGC”로 태그가 지정된 링크는 일반 “followed” 또는 rel=nofollow 링크와 다르게 취급된다.

주제가 되는 키워드와 연관성 있는 단어들이 본문에 포함됨으로써 본문의 연관성, 품질 평가가 높아지며 복수의 의미를 지니는 키워드가 보다 정확한 하나의 의미로 규정된다.

논문과 마찬가지로, 레퍼런스와 소스의 출처를 기입하는 것은 콘텐츠의 질에 대한 시그널 요소 구글상위노출 중 하나 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